씨웨이브는 해운, 수산, 조선, 항만 분야에 종사하는 사람으로서 자선과 봉사 활동 또는 해운분야 발전과 해양쓰레기 예방 및 제거에 기여하는 비영리 단체와 개인을 후원하기 위해 설립된 사단법인 입니다.
더불어 개발도상 국가 및 제3세계 국가간 학교 설립 및 시설을 지원하며 청소년들의멘토링을 비롯한 지식공유로 다음세대들을 해양 글로벌 리더로 육성하고 역량을 키우고 다른 나라와 교류증진에 기여하여 해양 관련인의 위상을 높이고 해양인의 우호적인 교류 증진을 통하여 해양계의 발전에 기여하는 목적을 가진 법인 입니다.

안녕하십니까?
사단법인 씨웨이브(Sea Wave) 이사장 지대영 입니다.
저희 사단법인 씨웨이브는 2013년 6월에 여섯명의 해운인들 모임으로부터 시작 하였습니다.
우리 해양계 (해운 수산 조선, 항만)에도 자선 활동을 후원하는 NGO 단체가 있었으면 좋겠다는 의견들이 있어 왔으며 국내외에서 열심히 자선과 봉사 활동을 하고 있는 해양인들을 보면서 이들을 재정적으로 지원 할 필요성이 있다고 의견이 모여 졌습니다.
이러한 취지에서 씨웨이브 (Sea Wave Foundation) 가 설립 되었으며, 설립 후 저희 씨웨이브는 해양계 최초의 자선단체로써 몇몇 사업을 진행해 왔습니다.
그리고 드디어 2018년 10월2일 비영리 사단법인으로 새롭게 출발하였습니다.
씨웨이브(Sea Wave)는 따뜻한 마음이 바다 물결처럼 온 세상 곳곳에 퍼지길 바라는 마음으로 지어진 이름 입니다. 이러한 바람과 후원자분 들의 따뜻한 마음이 씨웨이브를 통해 세계 곳곳에 전해지기를 소망 합니다.
감사 합니다.
씨웨이브 이사장 지 대 영